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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마트 패널은 넷포인트(www.netpoints.co.kr)가 운영하는 온라인 설문 전문 사이트 입니다.
넷포인트 회원이시라면 별도의 가입 없이 넷포인트 아이디로 사용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을 위해서 아래 스마트패널 이용약관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제3자 정보제공에 대한 안내를 읽고 동의해 주세요.

스마트패널 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글로벌리서치(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인 NetPoint(이하 "서비스") 및 리서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이 약관의 내용은 웹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회사는 사정변경의 경우와 영업상의 중요 사유가 있을 대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의 초기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제 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 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가입 축하메일에 응답을 한 자
② 파트너 : 회사와 상품 및 서비스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회사 및 회원을 대상으로 상품 및 서비스를 공급하는 자
③ 클라이언트 : 회사의 프로모션 등(광고, 홍보, 설문조사 등)을 위해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해당 프로모션을 의뢰하는 자
④ 리서치 : 회사가 일정한 목적을 위하여 회원의 전부 또는 일부를 대상으로 목적 달성에 부합하는 설문 조사 또는 정보,자료 수집을 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⑤ 넷포인트패널 : 넷포인트 회원이 홈페이지에서 회원을 대상으로 일정한 리서치를 행하고 이에 응한 회원에게 개별 리서치마다 미리 공지한 넷포인트 및 기타 상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넷포인트 및 기타 상품 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사항은 넷포인트의 정책에 따릅니다.

제 2장 회원가입 계약
제 5조 (회원자격 및 이용신청)
① 회원은 만 14세 이상의 국내 거주자에 한합니다.
② 회원은 개인에 한정되며, 회사나 단체 및 법인은 회원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가입을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④ 회사는 다음 각 호에 대하여 해당하는 이용신청계약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나.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때
다.사회의 안녕이나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라.만 14세 미만의 청소년
마.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서비스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⑤ 회원가입의 성립은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완료됩니다.

제 6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회원가입 시 기재한 회원 정보의 변경이 있는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변경사항 중 성명의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수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접수 처리합니다.

제 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이트 내 "나의 정보/탈퇴 요청" 서비스를 이용하여 탈퇴 의사를 밝힙니다. 회사는 회원의 탈퇴 요청에 대하여 접수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하며 탈퇴 안내 메일을 회원에게 발송함으로써 탈퇴가 완료됩니다. 탈퇴 처리 후 회사는 회원의 개인 정보를 보관하지 않습니다. 단, 탈퇴 처리를 하더라도 회사는 포인트 관련 자료에 대해서는 회계상 보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회원자격을 제한 및 해지시킬 수 있으며, 이 경우 적립된 포인트를 무효로 합니다.
가.가입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다.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 혹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의 반하는 경우
라.신분증 하나로 두개 이상의 회원계정을 사용했을 경우
마.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바.회사의 직원이나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모용하여 글을 올리는 행위

 

제 3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8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및 서비스제공의 중지)
① 회사는 사전통보 없이 이 서비스를 언제라도 종료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③ 이용시간은 정기점검 등 필요로 인하여 회사가 정한 때 또는 정보통신설비의 설치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할 때에는 ②항에 따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④ 기타 리서치와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 9조 (리서치의 요청 및 응답)
① 넷포인트는 홈페이지에서의 공지, E-Mail, 우편, 전화, 휴대폰, 휴대폰 문자메세지(SMS) 등의 방법으로 회원 전체 또는 개인을 대상으로 리서치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② 넷포인트는 리서치 요청 시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기재합니다.
1. 리서치 조사명 
2. 리서치 조사 기간 및 응답 소요 시간 
3. 해당 리서치 조사 응답 방법 
4. 해당 리서치에 대한 보상 포인트 
5. 조사 신뢰성 확보 차원의 검증 방법 
③ 넷포인트는 일부 회원을 선정하여 선정된 회원만을 대상으로 별도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넷포인트는 해당 회원으로부터 해당 서비스의 제공여부, 개인정보의 추가 수집 및 활용에 대한 동의를 받으며, 서비스에 따라 e-mail/휴대폰/SMS 수신여부에 대한 동의를 받아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④ 넷포인트의 리서치 요청을 받은 경우 회원은 성실하게 응답하여야 하며, 이에 불응하거나 허위로 응답을 할 경우 제7조 제2항에 따라 회원자격이 상실되거나 회원 자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제10조 (보상 넷포인트)
① 넷포인트는 개별 리서치 진행 전에 이에 대한 보상 포인트를 홈페이지 및 E-mail 등을 이용하여 공지하고 회원은 리서치 진행 후 해당 포인트를 적립받습니다. 포인트가 지급되는 리서치는 넷포인트의 정책에 따릅니다. 
② 전항에 의하여 포인트를 지급한 후, 회원이 리서치에 대해 허위로 응답하거나 불성실하게 응답하였음이 발견되는 경우 넷포인트는 회원 에게 지급한 포인트를 몰수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 공게게시물의 삭제
이용자의 공개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공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 해당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가.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나.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하는 내용
다.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라.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마.게시판의 성격 또는 목적에 반하는 내용이라고 판단되는 내용
바.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제 12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제 4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13조 (회사의 의무)
① 서비스의 소유 및 운영은 회사에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들에게 특별한 포인트 획득을 위한 기회나 E-Mail을 송부해야 하는 의무를 가지지는 않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직접적인 정보 혹은 회원의 포인트 획득 출처, 그 유형 등과 같은 간접적인 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 관련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 혹은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에는 제한된 범위 내에서 제3자에게 회원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④ ③항은 서비스의 "개인정보 보장"의 조건에 부합하여야 하며, 또한 파트너 및 클라이언트는 서비스 제공기간 혹은 서비스 제공 종료 후에도 회원의 정보에 관한 보호 및 보장에 대한 책임을 지닙니다.
⑤ 회사는 파트너 및 클라이언트가 제공하는 상품이나 서비스 및 정보제공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서비스에 참여하여 발생하는 회원 및 파트너 클라이언트의 손실 및 피해에 대하여 책임이 없으며 그리고 파트너 클라이언트의 서비스 중단 및 변경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의 포인트 획득 출처 및 유형, 상품 신청 내용 및 유형 등과 같은 간접적인 정보를 회사 내 프로그램(웹 마이닝 프로그램)을 통하여 수집할 수 있습니다.
⑧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에서 축출될 웹 마이닝 결과 정보를 아래와 같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별도의 개별 회원에게 동의를 받아 영리목적의 전화, 이메일, SMS를 통한 마케팅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
가.제공 받는 업체 : 클라이언트 및 파트너
나.제공정보 : 제1항에서 정한 회원의 직접적인 정보 및 간접적인 정보를 처리한 웹 마이닝 프로그램의 결과 정보
다.제공목적 : 영리목적의 전화, 이메일, SMS을 통한 제휴사의 마케팅 자료로 활용
⑨ 회원의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 본11조 ③항 및 ⑧항의 정보 수집 및 제공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클라이언트 및 파트너 목록이 새로 추가되는 경우, 추가된 업체에 대하여 제⑧항의 정보제공에 대한 내용에 대하여도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14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은 회사 및 파트너, 클라이언트의 E-Mail 및 기타 요구에 성실히 반응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③ 회원은 항상 회사에 정확하고 사실에 입각한 정보를 제공할 의무를 지닙니다.
④ 회원은 회사의 정책과 일치하지 않는 방법으로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개인의 다수 회원계정 등록)
⑤ 회원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한 행위 및 결과에 대한 책임 소지는 회원에게 있습니다.
⑥ 회원은 회원의 아이디(ID), 비밀번호, 계정에 관한 관리책임을 가지며, 관리소홀 및 부정사용으로 인한 모든 결과는 회원의 책임입니다. 또한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자신의 승낙없이 사용되었을 경우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⑦ 회원은 회사 및 파트너, 클라이언트로부터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변경, 배포, 출판 등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의 무단 사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5조 (회사의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1.회사는 회원에게 맞춤 서비스, 온라인광고서비스, 쇼핑몰 서비스, 커뮤니티 서비스, 유료컨텐츠 서비스, 모바일 서비스, 보험, 신용카드 등의 영리목적의TM마케팅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여러 분야의 전문 컨텐츠 사업자 혹은 비즈니스 사업자와 함께 제휴 또는 파트너 쉽을 맺어 이용자에게 해당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제휴 및 협력사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를 회원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 가입시 입력받은 개인정보로부터 이름,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이메일 등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제한된 범위의 개인정보를 제휴 및 협력사와 공유 및 제공될 수 있습니다.

3.회사는 동조 2항의 파트너십을 맺은 제휴사와 개인정보를 제공, 공유할 경우 반드시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 공유하며 이때 누구에게 어떤 목적으로 어떠한 정보(제휴사명,제휴의 목적,공유하는 개인정보)를 공유하는지 명시 합니다.

4.회사는 회원관리및 포인트 적립/사용에 대한 모든 업무를 (주)넷포인트엔터프라이즈에 일임합니다.

<제휴현황>
(주)글로벌리서치는 넷포인트 회원에게 보험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의 보험회사와 제휴합니다. 해당 제휴사에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개인식별 번호(성명, 아이디, 생년월일, 유/무선 전화번호, E-Mail) 가입 시기 등 입니다.
- 삼성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4.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처리 업무를 대행사에게 위탁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위탁현황>
(주)글로벌리서치는 보험업무 및 보험정보망 공동관리지침에 의거 보험료 계산을 위한 개발원 조회, 보험상품과 만기일 안내, 기타 영리목적의 제휴 서비스 관련 업무 등과 그에 필요한 제반 고객관리 업무를 다음의 회사에 위탁 대행 합니다. 고객관리업무 대행 회사에서 관리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는 개인식별번호(성명, 아이디, 생년월일, 유/무선 전화번호, E-Mail) 가입 시기 등입니다.

(주)니즈넷닷컴, (주)다이렉트엠, (주)다이렉트서비스, (주)그론티어, (주)디엠아이커뮤니케이션즈

 

5. 동조 2항의 회원개인정보 이용시 회원의 동의는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서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및 마케팅 활용 동의)

1.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당사의 비즈니스 파트너사에게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개인정보가 제공되는 비즈니스 파트너사와 제공 정보, 제공된 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회원들 중 이 개인정보에 제 3자 제공 및 마케팅 활용동의서에 동의하신 회원의 정보만이 제공되며, 제공된 정보는 명시된 이용목적을 벗어나 이용되지 않고, 개인정보의 유출 등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더욱 철저한 보안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공정보> 성명, 주소, 전화번호, 생년월일, e-메일, 회원번호, 회원가입일, 로그인ID등
<제공대상자>
- 손해보험사:보험개발원, 동부화재, 삼성화재, LIG손해보험, 교보자동차보험, 현대해상화재, 메리츠화재, 흥국쌍용화재, 제일화재, 대한화재, 교원나라자동차보험, 한화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 그린화재해상보험, 다음다이렉트
- 생명보험사: AIG생명, 우리아비바생명, 라이나생명, 알리안츠생명, MetLife생명, PCA생명, 교보생명, 금호생명, 녹십자생명, 대한생명, 동부생명, 동양생명, 미래에셋생명, 삼성생명, 신한생명, 흥국생명
- 위탁대행사: (주)인스밸리, 애드먼트,(주)다이렉트엠, (주)다이렉트서비스, (주)그론티어,(주)디엠아이커뮤니케이션즈

- 여론조사업체: 나이스R&C,닐슨컴퍼니코리아,디오피니언,리서치랩,리서치 앤 리서치,리서치플러스, 리서치허브,(주)리서치21,마케팅인사이트,마크로밀코리아,메트릭스코퍼레이션,밀워드브라운미디어리서치,
베스트사이트,서울마케팅리서치,SIS리서치앤컨설팅,아이앤아이마케팅,에이아이피마케팅코리아,
에이스리서치센터,HMK리서치하우스,엔아이리서치,엠브레인,오알씨파트너스,와이즈인사이트,움트,
월드리서치,유니온리서치,인사이트코리아,입소스코리아,지에이치코리아,GMI,코리아데이타네트워크,
코리아리서치센터,트렌드엠알,트루이스,TNS RI,파맥스오길비헬스월드,포커스컴퍼니,
한국갤럽,한국리서치,한국사회여론연구소,현대리서치, 매트릭스,와이즈리서치,사라홀딩스,비즈아이솔루션,한스탯,패턴웍스

 

<이용목적>
- 보험개발원 보험정보망을 통해 자동차 보험계약 및 사고관련 정보의 조회, 보험 상품 및 서비스 안내, 가입권유 안내를 위한 영리목적의 이메일 전화 및 단문전송 서비스제공 등 마케팅 자료로 활용
- 정치 및 영리목적의 여론조사를 위해 이메일, 전화 및 단문전송을 통한 설문서비스 제공
<이용기간>
제공일로부터 3년

 

3.2009년 11월 12일 이전 가입 회원 또는 본 동의서에 동의하고 가입하신 신규회원 중 제3자가 정보제공을 철회하고 싶은 회원은 이미 제 3자에게 제공된 개인정보라 하더라도 언제든지 열람, 정정, 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열람, 정정, 삭제 및 정보제공 동의 철회는 전화와 팩스등을 통하여 본인 확인 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이미 제공된 회원정보를 철회하는 데는 일정 시간이 소요됩니다. 활용동의 철회를 요청하시더라도 위와 같은 이유로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글로벌리서치는 회원님의 소중한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제 5장 포인트의 획득과 사용
제 17조 (포인트의 개요)
① 포인트는 현금의 가치를 갖고 있지 않습니다.
② 포인트는 회사의 동의 없이 교환이나 매매, 양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8조 (포인트의 획득)
① 회원은 회원등록과 회사 및 파트너와 클라이언트의 웹사이트 이용, E-Mail을 통한 광고, 홍보 및 설문조사 등의 반응에 의거하여 적절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각 회사 혹은 파트너 및 클라이언트사의 제공사항에 지정된 규정에 따라야 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이 회사 혹은 파트너 및 클라이언트사의 제공사항에 참여할 수 있는지, 그리고 제공사항에 대한 규정을 이행하는 지에 대한 결정은 오직 회사 또는 파트너 및 클라이언트사가 내립니다.
③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의 재량으로 회원 계정의 포인트를 회수하거나 무효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가.파트너 및 클라이언트사가 회원이 제공사항의 규정을 이행하지 않은 것을 회사에 통지했을 경우
나.비정상적인 방법이나 기타 부정한 행위로 포인트를 획득하는 경우
다.파트너 및 클라이언트의 회원가입 서비스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고 정상적으로 획득하였지만, 서비스 내의 광고가 완료되기 전에 해당 사이트에서 탈퇴 신청을 하는 경우
라.거짓 정보나 허위 정보로 파트너 및 클라이언트사에 회원가입을 하는 경우, 그 외 파트너 및 클라이언트사의 제공 사항에 대한 규정을 회원이 이행하지 않는다고 판단할 경우
마.그 외 회사 제공사항의 규정을 회원이 이해하지 않는다고 판단할 경우

제 19조 (포인트의 사용)
① 포인트는 회사에서 지정한 서비스의 교환 및 사용장소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② 포인트의 사용방법 및 사용장소는 회사의 판단에 의해 변경 및 지정될 수 있습니다.
③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 입니다.
④ 사용된 포인트는 회원의 계정에서 자동 인출됩니다.
⑤ 교환을 위해 사용된 포인트는 회원의 계정에 복귀되지 않습니다.

 

제 6장 계약변경 및 계약 해지
제 20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사는 계약내용을 위반하는 회원에 대하여는 사전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시정을 요구하고 서비스 이용을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② 계약해지는 서비스와 포인트 적립 및 사용권의 종결을 의미하여, 다음과 같은 내용들을 포함합니다.
가.계약해지는 웹상의 회원서비스의 해지계정에서 신청하며, 회사는 승인 후 즉시 종결 메시지를 송부함
나.회원은 계약의 종결 이후에도 경우에 따라서는 메시지를 수신하는 경우가 있음 (종결 전 예약된 메시지 등)
다.어떠한 경우에도 회원은 계약종결 후에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없음
③ 회사는 회원의 계약내용과 불일치하는 사용 및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에 관하여 서비스 정지 및 해지에 관한 권리를 지닙니다.
④ 회사는 6개월 연속 활동을 하지 않는 회원에 대하여 회원자격을 박탈하고, 포인트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회원활동이 없다는 것은 웹사이트 미방문, E-Mail 무반응, Survey 무반응, 신상변경 미통보 및 미변경, 포인트의 무교환 및 미획득 등을 의미합니다.

제 21조 (이용자의 지위 승계)
① 회원의 서비스에 대한 사용권리는 승계되지 않습니다.
② 회원사망의 경우 서비스 및 포인트는 즉시 종결됩니다.
③ 회사 및 파트너, 클라이언트의 E-Mail은 회원에게 한정되며, 제3자에게 중개할 수 없습니다.

제 22조 (약관의 변경)
회사는 이 동의 약관서를 사전통보 없이 언제라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서비스에 대한 회원의 참여가 계속되면 각 수정사항에 대한 회원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원은 웹사이트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동의 약관 및 규정에 대한 내용이 수정되었는지를 확인해야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 동의 약관서의 수정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은 서비스에 대한 참여를 즉시 중단해야 합니다.

제 23조 (손해 배상)
회사는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회사의 고의,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단, 손해 배상의 범위는 회원이 입은 직접적이고 통상적인 손해에 한하되, 구체적인 내용은 별도로 정한 회사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24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온라인 보상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 이용을 통해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 상호간 혹은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 25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해야 합니다.
② 서비스에 대한 권한 또는 포인트의 증감에 대한 권한과 같이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 및 분쟁은 행위 발생시점에서 30일 이내로 회사에 서면 제출해야 합니다.
③ 회사의 실책으로 발생한 문제의 경우, 그 실책이 이 동의 약관의 불이행을 의미하지 않으며, 회원에 대한 보상으로 분쟁의 대상이 된 포인트 적립으로 해결합니다.

 

최근 수정일자: 2014년 1월 1일
최초 시행일자: 2002년 10월 20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개인정보 항목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가. 일반 가입시 수집항목 
- 필수사항: 회원의 성명, 성별,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연락처(이동통신사,핸드폰번호), E-mail주소, 결혼정보, 연령, 직업.
- 선택사항: E-mail 수신동의여부, SMS수신동의여부, 개인정보(종교/주활동지역(주중)/주활동지역(주말)),가구정보(주택유형/가구원수/가구내자녀수/가구내자녀연령대/자동차보유대수/소유차량유형/월평균수입규모(가구기준)/월평균수입규모(개인기준)),소비성향(월평균소비지출규모/인터넷평균사용시간(평일)/월평균신용카드지출규모(개인기준)/인터넷평균사용시간/평균핸드폰교체주기/주이용쇼핑몰유형/온라인쇼핑몰이용개수/백화점연간방문횟수/보유핸드폰브랜드/보유핸드폰모델명/최근6개월 내 이동통신 이용 변화/웹사이트유입경로)

나. i-PIN 가입시 수집항목 
- 필수사항: 회원의 성명, 성별, 생년월일, i-PIN 제공 정보(본인확인기관이 제공한 정보),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연락처(이동통신사,핸드폰번호), E-mail주소 
- 선택사항: E-mail 수신동의여부, SMS수신동의여부, 개인정보(결혼정보/연령/직업/주활동지역(주중)/주활동지역(주말)/거주지역),가구정보(주택유형/가구원수/가구내자녀수/가구내자녀연령대/자동차보유대수/소유차량유형/월평균수입규모(가구기준)/월평균수입규모(개인기준)),소비성향(월평균소비지출규모/인터넷평균사용시간(평일)/월평균신용카드지출규모(개인기준)/인터넷평균사용시간/평균핸드폰교체주기/주이용쇼핑몰유형/온라인쇼핑몰이용개수/백화점연간방문횟수/보유핸드폰브랜드/보유핸드폰모델명/최근6개월 내 이동통신 이용 변화/웹사이트유입경로)

- 개인정보 수집방법
홈페이지(회원가입)
							
이용목적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서비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리서치 요청, 리서치 패널 속성 정보

-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이용기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 보존 항목 : 이름 , 로그인ID , 생년월일
- 보존 근거 : 재가입 방지
- 보존 기간 : 3개월

- 보존 항목 : 휴대전화번호
- 보존 근거 : 중복입력에 따른 오류 및 악용 방지
- 보존 기간 : 1개월

그리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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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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