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스마트패널에 궁금하신 사항을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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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아이디,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습니다.
아이디를 잊으셨을 경우, 로그인 화면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 본인인증을 통해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확인 후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 본인인증이 완료된 휴대폰 번호나 기존에 등록하신 이메일주소로 새로 발급된 비밀번호를 보내드리며, 새로운 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비밀번호, 이메일주소 등)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넷포인트 홈페이지의 '내 정보변경' 메뉴를 이용하시면 직접 회원님의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폰 번호는 본인 인증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 아이디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합니까?
넷포인트의 가입을 해지 하시려면 '회원 탈퇴하기'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탈퇴 후 적립하신 포인트는 사용하실 수 없으며, 탈퇴 후 한 달 동안은 재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이는 개인정보와는 무관하며, 포인트 정산 및 회계적인 처리를 위한 것입니다. -
탈퇴했는데 이메일이 옵니다.
탈퇴 이전에 이메일 발송 예약작업이 이루어질 경우, 탈퇴한 시점 이후에 발송되는 경우가 간혹 있으나 그 이후에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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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얻은 포인트 내역을 조회하고 싶습니다.
'마이페이지' 메뉴에 들어가시면 최근 1년간 포인트 얻기 및 쓰기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얻기 '무료충전소' 에서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무료충전소 페이지 상단에 '포인트 누락문의'를 클릭하신 후 제휴사명과 가입일 등을 문의하시면 바로 처리해드립니다. -
해피머니 얻기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도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해피머니에서 해피캐시 잠금을 해제해 주세요. 그리고 윈도우 우측하단에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을 종료해 주세요. -
파일 공유 포인트 조회 시 E502에러가 나타납니다.
각 교환업체의 교환비율 계산 후 입력해 주세요. (예: 파일조 --> n캐시는 2:1비율로) -
파일 공유 포인트 전환 시 언제 승인처리가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회원님의 사용내역 확인 후 각 제휴사에서 승인해 드리며, 업체별로 상세한 이용 안내 및 해당 제휴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넷포인트가 부족해서 직접 구매하고 싶습니다.
'포인트 적립' 페이지에 있는 '신용카드 충전'이나 '무통장 충전'을 이용하시면 넷포인트를 직접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무통장 충전을 신청해서 입금했는데 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영업시간 내 수시로 처리합니다. (1시간 이내 처리 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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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사용한 포인트 내역을 조회하고 싶습니다.
'마이페이지' 메뉴에 들어가시면 최근 1년간 포인트 얻기 및 쓰기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넷포인트로 휴대폰 무료통화를 할 수 있습니까?
휴대폰 무료통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텔코인 무료통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폰 요금감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휴대폰 요금을 감면받으실 수 있습니다. -
넷포인트와 현금가의 비율은 어떻게 됩니까?
(구)넷포인트(NP)와 현금의 비율은 넷포인트 1.8 : 1 현금의 비율이며, n캐시는 1:1입니다. -
현금 출금신청을 했습니다. 언제 입금 처리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오전까지 신청하신 내역은 익영업일 오후에 입금처리 해드리며, 오후에 신청하신 내역은 2영업일 오후에 입금처리 해드립니다. (금요일과 휴무일 신청 건은 2영업일 오후에 입금처리) -
현금 출금신청 시 보유 캐시가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출금 수수료는 10%입니다. 따라서 최소 11,000캐시를 보유하셔야 신청할 수 있으며, 일부 설문참여 시 적립된 n캐시는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자동계산) -
지류 상품권을 주문하였습니다. 배송조회를 하고 싶습니다.
상품권 구매페이지에서 '주문내역보기'를 클릭하시고 '배송'을 클릭하시면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요금감면을 신청하였습니다. 언제 적용이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매월 1일~25일에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청된 내역은 익월 명세서에서 차감이 됩니다. 적용이 되지 않았을 경우 익월 15일 이내에 복구처리 됩니다. -
온라인 상품권을 주문하였습니다. 언제 승인처리가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승인처리는 영업일을 기준으로 신청 후, 3시간 이내에 처리됩니다. -
온라인 상품권 주문 후 상품권 번호 확인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상품권 PIN 번호는 구매하신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사용 > 온라인콘텐츠 > 해당 상품권 메뉴 클릭 하단에 있는 [주문내역 보기]를 클릭하시면, PIN 번호가 보입니다. -
넷폴더 이용권을 구매하였는데 승인 완료 처리 후 상품권이 등록되지 않습니다.
넷폴더 이용권의 경우 넷폴더 신규가입 시 1장만 등록할 수 있으며 기존 회원 계정으로는 여러 장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CU 편의점 인출을 신청하였습니다. 승인번호 확인은 어디에서 가능한가요.
CU 편의점 서비스의 경우 승인번호 발송은 문자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
CU 편의점의 CD기에 승인번호를 입력해도 인출이 되지 않습니다.
CU 편의점의 CD기에는 입력란이 2개 있습니다. 고유번호에는 생년월일 6자리를 입력하시고 두 번째 입력란에는 문자로 수신하신 승인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였습니다. 유효기간 연장이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상품권 수신 시 명시되어 있는 유효기간 이내에는 연장할 수 있으나,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재발송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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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에 참여하면 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각 설문당 포인트 적립은 실시간 적립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설문조사를 했는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포인트는 설문을 완료하시면 실시간으로 적립이 됩니다. 간혹 설문대상자가 아닐 경우나 탈락할 경우는 실시간 적립이 안 되고 일괄 적립을 취할 경우가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설문 완료 시점으로부터 1주일 안에 적립됩니다. 단, 동일한 답변을 반복하거나 성실하지 않은 응답이라 판단되는 경우 포인트 지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정상적으로 완료했는데도 적립이 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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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쇼핑몰에서 물건을 샀는데, 포인트는 언제 적립됩니까?
제휴쇼핑 구매에 따른 포인트 적립은 구매하신 날을 기준으로 다음 다음달 7일에 적립됩니다. 즉, 1월 5일에 구매하시면 3월 7일에 적립처리가 됩니다 1월 1일부터 31일까지 구매 하신건은 3월 7일에 적립처리가 됩니다.(7일이 공휴일인 경우 익일에 적립처리가 완료 됩니다.) -
제휴쇼핑몰에서 구매했는데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았습니다.
반드시 넷포인트를 통해서 제휴쇼핑몰로 가셔서 구매하셔야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직접 방문하셔서 구매한 경우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
제휴쇼핑몰에서 넷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하고 싶습니다.
제휴쇼핑몰(쇼핑적립)에서는 넷포인트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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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를 현금으로 인출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
(구)넷포인트(NP)의 현금인출은 불가하며, 보유하신 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오랜만에 로그인했더니 포인트가 없어졌어요(휴면삭제 포인트)
휴면회원은 포인트를 보호하기 위하여 6개월간 포인트 증감이 없는 회원의 포인트를 회수하였다가 재활동 시 본인 확인 후 복구처리를 해드립니다. -
운세 메일의 별자리 운세의 생일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운세 메일의 경우 회원가입시 인증받으셨던 주민등록상의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발송됩니다.